블로그 이미지
백조의호수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Notice

2016. 1. 15. 23:04 백조의 진리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다윗의 위 예언 이루셨을까? 1편




패스티브에 들어가면 재림 그리스도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어 좋아요.

성경에 재림 그리스도가 많이 언급이 되어 있는데

패스티브 글을 보니 다윗과 관련된 내용이 많더라구요.

재림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올 때는 다윗의 이름으로 온다는 예언인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다윗의 이름으로 오는 재림 그리스도의 예언을 

이루신 분은 바로 안상홍님이세요.

안상홍님은 다윗의 위에 앉아서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신거죠.  두번으로 나눠서 왜 안상홍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아서 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신지 알아볼까해요. 재림 그리스도를 알아보는 문제는 너무 중요하니까 천천히 살펴봐요~~








성경에는 재림 그리스도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인물이 있다. 바로 다윗이다. 예루살렘을 중심으로 유대교를 확립했던 고대 이스라엘의 제2대 왕이었던 다윗. 그가 왜 재림 그리스도와 이런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지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자.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호세아 3:5)




하나님께서 주시는 구원의 은총을 받기 위해 반드시 찾아야 하는 인물이 다윗이다. 그런데 호세아서가 기록된 것은 이스라엘의 제2대 왕이었던 다윗이 죽은 지 200~300년 후의 일이다. 그러니 우리가 찾아야 할 다윗은 실제 다윗이 아니라는 것이다. 또한, 주목할 점은 그 다윗을 말일에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말일(末日)은 오늘날을 말한다. 그러니 이 말씀은 우리 시대에 이루어질 예언이다. 다시 말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가 다윗을 찾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구원의 은총으로 나갈 수 없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구원을 받기 위해 다윗을 찾아 과거로 돌아가야 하는가, 아니면 예루살렘 다윗 왕의 무덤이라도 찾아가야 하는 것일까. 과연 다윗은 누구란 말인가. 그 해답은 성경이 가지고 있다.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이사야 9:6~7)


‘한 아기, 한 아들’은 바로 예수님이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아들의 모습으로 마리아의 몸을 통해 이 땅에 태어나심을 이사야 선지자가 예언하고 있는 장면이다. 그런데 이사야 선지자는 그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位)에 앉았다’라고 말했다. 즉 앞에서 호세아 선지자가 언급했던 ‘다윗’은 이스라엘의 두 번째 왕이 아닌 ‘한 아기’로 우리에게 다가오신 예수님이라는 것이다. 이는 예수님의 탄생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누가복음 1:31~32)


마리아가 요셉과 결혼하기도 전, 천사 가브리엘이 마리아에게 나타났다. 천사는 마리아가 아이를 낳을 것이며 그 아이는 다윗의 위에 앉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예언대로 예수님께서 처녀 마리아에게서 탄생하셨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이 이뤄지는 순간이다. 그렇다면 과연 예수님께서 받으신 ‘다윗의 위’는 무엇일까.



출처 : 패스티브


posted by 백조의호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예수님을 믿노라 해도 다윗과 예수님과의 관계 (예언과 성취)조차도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많죠

  2. 다윗은 예수님을 표상한 인물입니다.
    다윗의 위을 통해 예수님께서 걸어가실 복음생애기간을 알수 있습니다.
    초림예수님이 3년, 재림예수님이 37년을 복음생애를 사셨습니다.
    재림예수님으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3. 기독교인 중.. 예수님이 왜 30세에 침례를 받으셨는지..
    이 비밀을 아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왕.. 궁금..ㅋㅋ

    • 백조의호수 2016.01.18 21:56 신고  Addr Edit/Del

      예수님께서 왜 30세에 침례를 받으셨는지 모를뿐만 아니라
      다윗의 위에 앉아서 오셨다는 사실도 모르는 사람이 많아요
      그러면서도 예수님을 믿고 있으니 안타까울뿐이죠

  4. 초림 예수님은 다윗왕의 예언을 따라 오셨죠~ 이어질 공부내용이 궁굼하네요^^